빠통 비치는 푸켓의 주요 관광지이며, 방글라 로드는 밤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 라는 인식도 있어서 나이대가 좀 있으신분들이 많이 방문을 하시는 편이고 방콕은 젊은 사람들도 나이대가 좀 있으신분들도 모두 즐기러 많이 온답니다.
푸켓과 코사무이는 각각 활기찬 나이트라이프와 여유로운 밤 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태국의 대표적인 섬입니다.
태국이 우기에 접어든 지금 태국밤문화를 체험하기에 더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그 이유는 우선 여행객들이 많이 줄어들어 태국밤문화의 거품이 많이 가신 상태이며 그만큼 태국밤문화를 이용하려는 사람들도 적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경쟁이 많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예산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거리는 파타야의 워킹 스트리트와 비슷하게 고고 바, 디스코, 라이브 음악 공연장 등이 많이 있습니다.
소이 부아카오는 파타야의 주요 거리 중 하나로, 많은 비어바와 술집이 밀집해 있습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클럽, 바, 야시장,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핀란드 전통 의상 #헤이른키 바주 #마라이하 울랄라 #핀란드 문화 #의상 스타일 #유럽 여행 #자연 친화적 #숲속 문화 #북유럽 패션 #도처에 어울리는 의상 #유럽 전통의상 #핀란드 역사 #소품과 장식품
태국에서 아고고바가 몰려있는 지역으로는 나나플라자와 소이카우보이가 있습니다
노래부르는거 좋아하고 하신다면 정말 제격인 곳이고, 파타야는 약간 ‘젊은 사람들이 가기엔 좀 그렇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여행이 아닌 태국밤문화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이러한 시기를 노려서 여행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워킹스트리트는 파타야의 대표적인 유흥가로, 밤이 되면 네온사인과 음악 소리로 가득 방콕유흥 찹니다. 술집, 클럽, 마사지샵 등이 밀집해 있으며, 라이브 공연과 댄스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Comments on “태국의 밤문화 Options”